스냅챗이 도박 위험에 대한 스포츠벳 광고를 삭제해야 한다는 요구

스냅챗이 도박 위험에 대한 스포츠벳 광고를 삭제해야 한다는 요구

스냅챗이 도박 위험에 대한 스포츠벳 광고를 삭제해야 한다는 요구

Blog Article

호주 정치인들은 스포츠벳 광고가 젊은 층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력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며 스냅챗에서 즉각적인 삭제를 촉구했습니다. 스포츠벳 로고가 새겨진 인터랙티브 필터가 특징인 이 광고는 사용자가 브랜드 마이크가 달린 경주마나 발표자로 변신할 수 있게 해줍니다. 비평가들은 이러한 광고가 도박을 정상화하고 스냅챗의 젊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고 주장합니다.

Snapchat은 호주에서 약 80%의 사용자가 13~24세 연령대에 속할 정도로 사용자 기반을 자랑합니다. 18세 미만의 사용자는 스포츠벳 필터에 직접 액세스하거나 서점 웹사이트를 클릭할 수 없지만, 젊은 시청자는 공유 동영상이나 공개 스토리를 통해 이러한 필터를 볼 수 있어 간접 노출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즉각적인 조치 요청

녹색당 상원의원 사라 핸슨 영은 스냅챗이 주로 젊은이들을 위한 플랫폼이라고 강조하며 이러한 광고 삭제를 요구했습니다. 가디언에 따르면 그녀는 "스냅챗은 분명히 젊은이들을 위한 플랫폼이며, 이러한 광고는 설 자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핸슨 영은 또한 "호주인들은 다른 어떤 나라보다 도박으로 인해 1인당 손실이 더 크다"며 호주의 상당한 도박 손실을 강조했습니다

도박 광고에 대한 국회 조사에 참여한 무소속 케이트 채니 하원의원도 "연령 제한 주장에도 불구하고 스냅챗과 같은 플랫폼에서 도박 광고가 계속 어린이에게 전달되고 있다는 점은 깊은 우려"라고 우려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채니 의원은 도박 회사들이 어린 나이에 제품에 대한 친숙함을 키우는 것을 비판하며 "미래 고객의 파이프라인"을 만드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태즈메이니아 하원의원 앤드류 윌키는 이러한 정서에 공감하며 광고가 부적절하다고 주장하며 삭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도박 광고는 향후 도박 중독의 위험을 감수하면서 우리 아이들이 도박 행동을 정상화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훈련시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광범위한 비판과 산업 대응

이 광고는 의료 전문가와 아동 옹호자들로부터도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호주 의사 협회 회장 다니엘 맥멀런 박사는 도박 광고를 게이미피케이션하는 것의 위험성을 지적했습니다. "이 광고는 어린이들을 온라인 도박의 개념에 노출시킬 뿐만 아니라 [광고]를 게이미피케이션하고 인터랙티브하게 만들면 추가적인 위험과 피해 수준이 높아집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는 18세 이상의 사용자에게만 도박 광고를 제한하는 광고 정책을 옹호했습니다. 그러나 이 플랫폼은 광고 심사 과정을 재평가해야 한다는 압박에 직면해 있습니다.

스포츠벳은 "18세 미만의 누구도 스냅챗 이미지를 클릭하지 못하도록 스포츠벳 앱을 통해 제한하는 등 콘텐츠가 성인 시청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모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성인을 대상으로 광고를 게재하기 위한 노력을 강조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Report this page